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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게시물 : 48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첨부파일 조회수
48 KIST 임직원 행동강령(개정 2020.10.21.) 윤리경영실 2020.10.21 첨부파일 79
47 KIST 임직원 행동강령(개정 2020.4.27.) 관리자 2020.05.04 첨부파일 272
46 제2020-1회 청렴시민감사관 회의록 총무복지팀 2020.03.18 첨부파일 426
45 제2019-4회 청렴시민감사관 회의록 총무복지팀 2019.12.27 첨부파일 683
44 2019년도 부패방지시책 평가 결과 안내 총무복지팀 2019.12.16 첨부파일 734
43 제2019-3회 청렴시민감사관 회의록 총무복지팀 2019.09.30 첨부파일 728
42 제2019-2회 청렴시민감사관 회의록 총무복지팀 2019.07.02 첨부파일 866
41 제2019-1회 청렴시민감사관 회의록 관리자 2019.04.02 첨부파일 942
40 KIST 임직원 행동강령(개정 2019.2.19.) 관리자 2019.02.19 첨부파일 1164
39 제2018-4회 청렴시민감사관 회의록 관리자 2018.12.31 첨부파일 1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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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헌장

한국과학기술연구원 고객헌장을 소개합니다. 한국과학기술연구원 고객헌장 우리 한국과학기술연구원은 원천기술의 보급과 국가산업발전을 선도하여 국민이 편안하고,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국가와 사회적 소명을 다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국가와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최상의 R&D 품질을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의 입장에서 적극반영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열려 있는 소통을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종합적인 해결책을 제공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제정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비스 이행표준

한국과학기술연구원 서비스이행표준을 소개합니다. 1.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가. 전화로 용무를 처리하시고자 하는 경우 전화벨이 울리면 3번 이내에 받고, 받을 때에는"안녕하십니까? 000팀 000입니다."라고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만약 전화벨이 4번 이상 울려 받는 경우에는"늦게 받아 죄송합니다"라고 인사를 하겠습니다. 전화를 다른 직원에게 연결하여 드릴 경우에는 그 사유와 연결할 직원의 소속부서, 이름, 전화번호를 안내하여 드린 후 바로 연결하여 드리겠습니다. 담당자가 없을 경우에는 전화 요지, 고객의 성함, 연락처 등을 메모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담당자는 업무 복귀 후 30분이내에 고객께 연락드리겠습니다. 통화 종료 후에는"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인사를 한 다음, 고객이 전화를 끊으신후에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나.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전 건물 출입구와 승강기 내부에 층별 안내도, 각 사무실 입구에는 직원과 담당업무가 표시된 좌석배치도, 책상 앞에는 명패를 비치하여 방문하시려는 직원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을 맞이할 때는 자신의 이름을 밝히고 친절한 자세와 존중하는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